performance

[2017.02] G-365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음악회 @ 예술의전당 콘서트홀

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G-365일을 기념하는 음악회가 오는 2017년 2월 7일(화)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.

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본 공연은, 한국에서 열리는 첫 동계올림픽 개최를 축하하고, G-365일을 맞아 온 국민이 염원했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마련된 음악회다.

세 번의 도전 끝에 유치에 성공한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의 개최로 한국은 아시아 국가 중 두 번째로 하·동계올림픽을 모두 진행한 나라가 되었으며, 정치·경제·사회·문화적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다. 특히 한류를 시작으로 문화적 효과가 상당히 커질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이번 음악회 역시 세계적으로 위상을 높힌 최정상의 클래식 아티스트들이 유례없이 한 자리에 모여 <2018 평창동계올림픽>의 성공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.

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, 첼리스트 정명화, 소프라노 홍혜경, 명창 안숙선, KBS 교향악단과 지휘자 최수열, 피아니스트 박종화, 한상일, 베이스 손혜수,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 등 내노라하는 대가들과 전도유망한 젊은 아티스트가 한 무대에 오르며, 진행은 배우 김석훈이 맡는다. 1부는 실내악, 2부는 갈라콘서트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다채로운 음악과 흥겨운 분위기로,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모두의 염원을 담은 웅장한 무대가 될 것이다.
PRM | Idea Lab
copyrights © PRM Idea lab 2014l 사업자 등록번호 215-87-52061